그룹명/창업

고정관념을 깬 간판청소~!| 기타 창업정보

마른땅 2012. 2. 15. 10:47

고정관념을 깬 간판청소~!| 기타 창업정보

비타민98 | 조회 16 |추천 0 | 2009.06.08. 15:35

[ 'NEW' 간판청소 창업 ] 모델명: -COMBY SIGN BTM-101-

 

2009年 고정관념을 “깬” 간판청소가 “확” 달라집니다!!

“국내최초!!자동화 간판청소 시스템 출시“

"간판청소로 점포 이미지 업"

사다리차 없이 8m높이까지 청소

기계만 사면 가맹점 개설 가능

 

“간판은 점포의 얼굴이자 강력한 홍보 수단이에요. 간판이 깨끗하고 청결해야 손님들에게 좋은 점포 이미지를 주고 장사도 잘됩니다.”

간판청소 대행업체인 ‘비타민간판(www.vitaminsign.co.kr)’를 운영하는 차문환(43ㆍ사진) 대표는 20대 초반부터 의류업, 유통 등을 운영하며 사업가로 제법 성공했지만 경기 침체로 인해 사업을 접어야만 했다. 운영하던 가게를 처분하고 직장생활을 시작했지만 체질에 맞지 않았다. 사업 아이템을 찾던 그에게 눈에 띈 것이 바로 간판청소대행업.

 

이미 10여전부터 간판청소 전문업체가 등장했지만 건물외벽 청소와 차별화에 실패해 시장에서 거의 퇴출된 상태였다. 현재 남아있는 업체들도 사다리차와 크레인 등을 동원하기 때문에 비용이 비싼 것이 단점으로 지적되고 있다. 이 대표는 새로운 장비를 개발하고, 저렴한 가격으로 청소서비스를 제공한다면 충분히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했다.

 

"2009년" 전동모터를 이용해 자동브러쉬(청소솔)가 돌아가며 간판을 닦는 기계를 자체 개발하여 삼성coex창업 박람회 첫 선을 보였다. 참가 관람객의 신선한 아이디어에 관심 집중사가 되었다. 이 장비는 별도의 사다리차나 크레인을 사용하지 않아도 지상에서부터 8m 높이까지 청소가 가능하기 때문에 비용이 저렴하다. 가로 500cm, 세로 100cm 간판을 청소하는데 10,000원이면 된다. 이 대표는 파격적인 청소가격에 “한번 이용한 고객은 대부분 만족하고, 다른 사람을 소개해준다”면서 “옆 가게가 청소하고 나면 이웃 점포로도 도미노처럼 확산되는 경우가 많다”고 말했다.

 

현 마포구(가맹점주) 사장님은 청소견적서를 들고 주요 상권을 돌아다니며 직접 영업을 한다. 해당 점포의 간판 크기에 맞는 맞춤견적서를 만들어 점주에게 제시하기 때문에 호응이 높다. 수십~수백개의 가맹점을 거느리고 있는 프랜차이즈 본사도 주요 영업 대상이다. 영업이 쉽지 않지만 일단 계약이 성사되면 많은 물량을 확보할 수 있다.

 

비타민간판은 소자본으로 창업하려는 이들을 대상으로 가맹점을 모집하고 있다. 가맹점주는 별도의 가맹비 없이 998만원의 기계만 구입하면 된다. 가맹점주의 영업권은 철저히 보장한다.

-차별화된 성공 & 창업가맹 사업자를 위한 혜택-

1.경쟁자가 모방할수 없는 독점 기술력과 특화된 제품

2.전국 대도시 지역상권 100%보장이라면서 “소자본 창업 아이템이기 때문에 큰 수익을 기대하기 힘들지만 열심히 노력한다면 한 달에 400만~500만원 정도의 순익은 낼

3.업종전환, 직장인 부업 및 투잡가능

4.시간 활용과 장소이동 편리 / 철저한 사후관리 지원 프로그램

 

현재 마포구,서대문구,강서구,양천구에 체인사업을 운영하고있다.

 

차 대표는 “최근 들어 아름다운 거리 조성을 위해 간판을 정비하려는 움직임이 확산되고 있어 사업환경이 갈수록 좋아질 것”수 있다”고 말했다. (02) 1688-9344 , 02) 6404-9892 / 홈페이지:www.vitaminsign.co.kr

첨부사진 및 동영상 참조